제작에 필요한 간단한 회사 소개내용과 그리고 로고가 있다면 준비하시면 되십니다. 제품이 있다면 각각의 이미지와 스펙을 준비해서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타 호스팅 업체에서 운영하던 홈페이지를 인플라자로 이전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이전하나요?
타사에서 이전 시 웹호스팅 이전 작업은 무료로 대행해 드립니다.
이전 신청이 접수되면 담당 엔지니어가 이전 가능 여부 확인 후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웹호스팅 이전 절차
[1단계] 호스팅 이전 신청:신청 양식에 맞게 올바른 정보를 입력하여 호스팅 이전 신청
[2단계] 이전 데이터 검사:담당자가 회원님의 데이터를 검사하여 이전 가능 여부 확인
(데이터 검사는 근무일 기준으로 약 1~2일 정도 소요)
[3단계] 호스팅 신청 및 결제:이전 가능한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고 계신 서비스 환경을 고려하여 적절한 웹호스팅 서비스 안내
[4단계] 이전 작업 및 확인:호스팅 세팅 후 FTP에 접속하여 백업 파일 업로드
(이전 작업은 근무일 기준으로 약 3~5일 정도 소요)
이전 작업이 완료되면 임시 도메인을 이용하여 이전된 사이트 확인
[5단계] 이전 완료: 인플라자 네임서버로 변경
1차 ns.domain21.com 61.100.0.152
2차 ns2.domain21.com 61.100.0.153
트래픽이란 사이트 방문자에게 사이트의 내용을 보여주기 위해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의 총량을 뜻하며, 웹페이지(텍스트, 이미지)를 보거나 음악, 동영상 파일을 재생 또는 다운로드할 때 발생합니다. 트래픽 역시 ‘용량’으로 표현하지만 웹 공간(하드디스크)나 데이터베이스 등을 나타내는 물리적인 용량과는 조금 다른 개념입니다.
네임서버(DNS:Domain Name Server)란 기억하기 힘든 IP주소 대신 도메인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 도메인과 IP주소를 연결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즉, 도메인과 홈페이지를 연결하기 위한 필수 설정값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메인을 등록할 때는 네임서버를 지정해야 합니다.
네. 그렇게 할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절차의 간소성을 극대화해 고객님이 저렴한 가격에 사이트를 시작하고 추후 방문자가 늘어나면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톰캣플라자에서 언제나 어디서나 편하게 리소스를 확장하세요!
기본적으로 도메인과 호스팅을 만료일전에 연장 유지하셔야 합니다.
도메인은 홈페이지 주소를 말하며, 호스팅은 홈페이지를 개설/운영할 수 있도록 네트웍 회선에 연결된 서버 공간을 임대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홈페이지 접속자가 많아지면 약정 트래픽 초과로 사이트가 끊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래의 방법으로 트래픽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트래픽 리셋을 하면 사이트가 즉시 연결됩니다.
2. 트래픽 추가는 1GB 단위로 할 수 있으며 월 10,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3. 호스팅 상품 변경 : 현재 이용 중인 타입의 약정 트래픽 양을 자주 초과한다면, 한 단계 높은 상품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